본문 바로가기

food

인천_네스트호텔 플라츠 뷔페_소규모 돌잔치 예약하기

728x90
반응형
SMALL

[네스트호텔 플라츠 돌잔치]


21년 11월은 둘째 딸의 첫 생일이 있는 달인데요
그냥 넘어가기에는 아쉽고 잔치를 하기에는
코로나 상황에서 아닌것 같아 고민고민하다가
직계가족들과 식사만 하기로 했어요



장소는 고민하지않고 그냥 네스트호텔의
플라츠로 선택을 했습니다
크게 행사를 하는게 아니고 가족들과
같이 한다는거에 의미를 두고 식사만 하는 자리이기에
평소에 좋아했던 곳으로 선택 했습니다

네스트 호텔은 화려하거나 호화롭지는 않지만
절제된 아름다움과
모던하고 세련된 건축물이 있어
선망하는 호텔 중에 하나였습니다


플라츠에서 식사를 해본적이 한 번 있었는데
음식도 괜찮고 계단식으로 내려가면서 배치된
테이블들과 전면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호텔 측에 돌잔치에 관해서 문의를 하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는데요
돌상을 준비해 주실 수도 있는데
선택하는 것에 따라 15만원, 30만원의
비용이 추가 된다고 하네요



전통돌상(남아,여아)이나 현대돌상, 퓨전돌상은
30만원의 추가금이 발생하고 준비해주시는 돌상을
사용하지 않고 외부돌상 지입시에도
비용이 15만원 추가 된다고 하네요 ㅠ

(사진 상의 떡과 과일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고 하네요 ㅠ)


돌상에 크게 의미를 두진 않아서
식사만 하는것도 가능하냐고 여쭤보니
그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민하다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 했기에
플라츠 기본 돌상 15만원으로 선택 했습니다 :)
30만원의 돌상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단촐한 감이 있네요 ㅠ


코로나 상황이라 그런지 원래 그런건지는 몰라도
돌상 사용 시 아기포함 12명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는 뭐 10명 정도 되는 인원이라
크게 문제 없었습니다

또 돌잔치 전문업체가 아니다 보니
직원이 상주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거나 하는건
어렵다고 합니다

또 성장 동영상이나 현수막 부착 등도
어렵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공간은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주시는데
4인석 테이블 4개가 있고
돌상을 이용한다 하면
그 중 테이블 1개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룸 대여료는 없고
돌상+식사비용이면 될 것 같아서
경제적인 돌잔치를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중 런치로 진행하는 돌잔치라
식사비용도 39,800원으로 합리적이네요
5성급 호텔임에도 가격이 착합니다

다만 10명 예약 후 8-9명 방문시에도
10명의 식대를 지불해야하니
오는 인원을 확실히 파악해야 할 것 같네요

이번주에 둘째 딸의 돌잔치를 진행하는데
진행 후 후기 많은 사진과 함께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