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인천_네스트호텔 플라츠_소규모 돌잔치 후기

728x90
반응형
SMALL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플라츠]


둘째 아이 돌잔치를 네스트호텔 플라츠에서
진행하고 왔어요


소규모 돌잔치로 대략 한달전쯤에 예약을 했었는데요
예약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1.11.17 - [food] - 인천_네스트호텔 플라츠 뷔페_소규모 돌잔치 예약하기



주중 런치로 11시 30분 예약을 했는데요
대략 11시쯤 도착해서 문의하니
친절하게 예약된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예약된 룸에 도착하니 돌상이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도 세팅되어 있고
저와 와이프의 아기 둘째딸 아기돌 이렇게
안내문?도 부착되어 있었어요 :)

첫째 딸 돌잔치는 신도림에있는
쉐라톤 서울 디큐시티호텔에서 했었는데
미리 예약했음에도 저희가 도착해서
준비해주셨었는데 그것과 비교되니
되려 감동까지 밀려왔어요


예약 문의할 때 미리 메일로
돌상 사진을 보내주셨었는데
사진보다 실제로 돌상을 보니
더 잘 준비되어 있고 예뻤어요
30만원짜리가 아닌 15만원 돌상으로 예약했는데도
만족스러운 돌상이었어요


돌잡이까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판사봉부터 청진기, 실, 엽전, 마패, 벼루, 붓
활, 쌀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과일과 떡은 미리 신도림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구매해 저희가 셋팅을 했습니다
용과를 돌상에 놓으면 좀 더 풍성해보일것 같아서
준비해왔는데 생각보다는 덜 하네요 ㅎㅎ


룸 위치는 음식이 있는 곳 오른편에
별도의 공간이 있는데
계단 아래의 세개의 룸 중 하나인 블룸이었어요


예전에 식사를 위해 플라츠를 방문한 적이있었는데
그때는 세미뷔페 형식으로
메인디쉬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메인디시가 없어진 대신에
음식 종류와 퀄리티를 더 높였다고 하네요


처음 방문했을때에도 음식이 괜찮다 했는데
음식 퀄리티를 높였다는 말이 거짓말이 아닌게
진짜 음식이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종류도 너무 맛있었고
에그베네틱트와 와플, 마카롱등 디저트류는
특히 더 맛났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베스킨라빈스인데
그린티, 초콜릿무스, 체리쥬빌레,
바닐라가 있었습니다


이곳은 항상 안개낀 날이긴 하지만
그래도 체광이 워낙에
좋은 플라츠 레스토랑이라 안과 밖에서
모두 사진 찍기도 좋았네요


둘째 딸의 소규모 돌잔치를 하고 왔는데요
조용하고 간소한 아기 돌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네스트호텔 플라츠 강력 추천입니다

평소에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우리 가족이어서
시끌벅적 큰 마이크 소리에 번잡스러운 것보다
심플하고 가족적인 분위기로
진행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평소에 뷔페 음식에 대한 기대를
거의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음식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분 좋은 배부름을 느낄 수 있었네요


체광 가득한 홀은 기분마저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식사 후에는 밖에 나가서 사진도 찍었는데
네스트호텔 산책로에 갈대가 가득해
사진 찍기도 좋습니다

다만 예약할 때 어른 8명과 아이 2명 예약을 했는데
사정상 어른 7명이 왔는데 음식 값을 8명분을
지불해야 했네요 ㅠㅠ
미리 말씀 주셨던 내용이라 할말은 없습니다 ㅠ

그래도 네스트호텔 회원이시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음식값의 10%를 할인해 주십니다 :D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호텔 자체도 너무 예뻐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네스트호텔 숙박도 해보고싶네요


5성급 호텔임에도
평일 주중 뷔페 가격이 39,800원으로
합리적인 것도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이상 네스트호텔 플라츠
소규모 돌잔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