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판교_낙원테산도_아이랑 먹기 좋은 돈카츠 맛집

728x90
반응형
SMALL

[분당 판교현대백화점 낙원테산도]



현대백화점판교점을 갈 일이 있어 방문하였다가 식사를 위해 낙원테산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점심시간에는 항상 붐비는 곳이라 조금 이른 11시쯤 방문하였더니 여유 있게 앉을 수 있었네요


유모차를 가지고 방문하였더니 바깥쪽으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판교현대백화점은 맛집들이 많이 입점해 있는걸로 유명한데요 아이와 방문해서 먹기에는 낙원테산도가 가장 적합한것 같습니다 우리가족은 낙원모듬카츠와 낙원오믈렛을 주문하였습니다



등심과 안심 부위가 한 번에 나왔던 모듬카츠. 한 입 먹어보니 고기 살이 단단하게 뭉쳐 탄탄하게 입속으로 들어오는 느낌이라 놀랐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기까지하고 비계마저 맛있었습니다 고추냉이와 겨자도 소스로 함께 나왔는데 저는 안 맞았지만 와이프는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딸을 위해 주문한 낙원오믈렛은 평범했네요 계란 맛은 부드럽고 테이블 앞에서 몽글몽글한 계란을 커팅해 주시는 것도 좋았지만 밥은 기성품 느낌이 났어요 그래도 함께 나온 소스와 비벼 잘 먹었습니다


다른 메뉴 중 타마고산도나 로스 카츠산도도 간단하게 먹기에 맛있을 것 같네요 타마고산도는 보기만해도 예전에 합정동 문라이즈에서 먹었던 맛이 떠오릅니다


점심 시간이 되자 금새 자리가 가득 차 대기가 발생했는데요 일찍 방문하길 잘했네요 낙원테산도는 낙원그룹의 프랜차이즈의 하나인데요 다른 브랜드도 나중에 찾아 먹어봐야겠습니다


모듬카츠가 정말 맛있었던 낙원테산도 맛집추천입니다


낙원테산도는 집에서 가까운 타임스퀘어에도 있다고하니 돈카츠가 생각날때 다시 방문해 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