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라_이에나파이_소금빵이 유명한 빵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SMALL

[이에나파이]



청라에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같은 건물 1층에 위치한
빵집에 우연히 들러 빵을 샀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려요

빵집 이름은 바로 이에나파이 인데요
건물 밖까지 맛있는 빵냄새가 풍겨
들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에나파이 빵집에 대한 정보가 하나도 없었음에도
단숨에 이 곳의 시그니처가 소금빵이라는걸
알 수 있었는데요 소금빵 나오는 시간을
별도로 고지해 놓았고 방문하시는 손님분들께서도
소금빵 여러개를 한꺼번에 구매하셔서
저도 한 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첫째아이는 무지개를 너무 사랑하는데요
이번에도 무지개 케익을 보고는 지나갈 수 없었는지
사달라고 하기에 무지개 조각케익도 함께 구매했네요

요즘 빵 가격이 워낙에 비싼데 이에나파이는
빵 크기가 커서 이 가격이 비싼건지 아닌지
판단하기가 어렵네요

여하튼 이에나파이에서 잘 팔리는것 같은 빵
몇몇 종류를 구매했습니다
방문했을때 까망빵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커피 증정
이벤트도 해서 까망빵까지 구매했네요


집에 와서 빵을 봤는데 빵이 크긴 크네요
양이 많지 않은 우리가족은 나눠서 먹어야했습니다

우선 가장 기대했던 소금빵을 먼저 먹었는데요
빵에 소금맛이 진짜로 나는데 과하지않고
짭짤해질만하면 또 금새 담백해져 손이 가네요
왜 인기 있는지 먹어보니 금방 이해가 갔습니다


눈에 보이게 소금 알갱이들이 박혀있는데
내가 소금을 이렇게 좋아했나 싶을 정도네요
평소에 담백하고 싱겁게 먹는편인데
이 소금빵은 자극적이지 않고 저도 좋아할만큼
매력적인 빵이네요 ㅎㅎ


하얀 파우더 가루가 뿌려져있는 까망빵인데요
안에 쫀득쫀득한 인절미가 있어 식감이 있습니다
와이프는 쫀득한 맛을 안 좋아하는지
많이 먹진 않았는데 제 입맛엔 딱이네요


에멘탈크림치즈 빵입니다
아이들이 치즈를 많이 좋아해 구매한 빵인데요
아니나다를까 둘째가 엄청 잘 먹네요
잘 먹어도 밀가루를 너무 많이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
제가 뺐어먹었습니다 치즈는 언제나 옳습니다


첫째가 독식한 무지개케익!
요즘은 어딜가도 있는 무지개케익인데
맛이 생각보다는 덜하네요 ㅠ
다른 빵들이 맛있어서 상대적인건지
케익은 맛이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첫째는 잘 먹네요
케익이 예뻐서 그런가 비주얼이 다 했습니다


우연히 들른 빵집에서 맛있는 빵을 알게 되었는데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저도 소금빵을 잔뜩사서
주변 지인들에게 먹어보라고 나누어 주고 싶네요
맛이 특색있고 개성이 있고 안 먹어본 맛이어서
좋은 경험을 한 것 같네요 또 소금빵뿐아니라
다른 빵들도 다 맛있어서 빵 맛집으로 불러도
될 것 같네요 주변에 추천해도 될만한 빵집입니다

다만 이벤트로 받은 커피는 맛이 없었네요
커피 맛에 특별한 감각이 있는건 아니지만
이런 저마저도 이상하게 느낄만큼 맛이 없었습니다 ㅠ
까망빵은 충분히 매력적이기에 굳이 이벤트를
안하셔도 될 것 같네요

이상 빵 맛집 이에나파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